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bg_top_visual_brand

BRAND VISION

‘나우’는 다양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친환경 제품 기업입니다

비전01

국내 시장 - ESG비전

친환경 종이용기로 대체할 경우 국가적으로 Up-Cycling 실현을 앞당기게 될 것입니다.
소비자는 매장 혹은 take-out을 통해 조리할 경우 대체 용기가 없어도 되기 때문에 음폐수(음식물 폐수) 감소 및 플라스틱 용기 등
음식 가공식품용기 폐기물을 줄이는데 이바지할 것입니다.

  • 분화 농장 등 사용 플라스틱 화분, 종이화분으로 대체

    (대략 연간 9억 개 사용, 거의 전량 폐기물 처리)

  • 스티로폼 사용 컵라면 용기의 종이용기로 교체

    (연간 22억 개 판매, 소비자 위해성 물질 노출)

  • 플라스틱 배달 용기의 종이용기 대체

    (자장면, 짬뽕 포장 용기 및 떡볶이 등)

  • 그 외 국내 식품업체 사용하는 1회용 식품 용기 대체

비전02
비전03

나우의 성장 방향

  • 01

    사회적 책임과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가치 확립

  • 02

    글로벌 2030세대 트렌드에 부합하는 친환경 종이제품 지속 개발

  • 03

    국내 식품업체 용기 친환경 종이제품으로 대체, 마케팅 강화

  • 04

    끊임없는 R&D 통한 RSC용 식품개발 플랜차이즈 확대

  • 05

    RSC 매장의 Up-Cycling 강화를 통한 음식물 관련 쓰레기 제로化 추구

  • 06

    ESG 경영의 모범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해 가는 것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